댓글 69
1 2 3 4
하사는 괜히 오지랖인거고... 간 사람은 쉬는시간에 피는게 좋았긴한데, 하사한테 저런 취급받을만한 일은 아니죠 하사도 감정적으로 대한게 문제죠. 하사 무슨 권한 있습니까 솔직히. 그냥 관리만 하고, 보고만 하면 되지. 주의주고 넘어가면 될 일을 괜히 크게 만든건 하사잘못인거같아요. 저런 경우 100% 군인만 손해보거든요. 동원훈련받으러왔다 그래서 예비군들이 무조건 통제되는것도 아니구요. 뭐 요즘은 그래도 FM많이 따지는 분위기긴하지만, 예비군 가서까지 빡빡하게 있고 싶지는 않을거같아요.
동원훈련이면 군인신분 복귀임 군법적용됨 결론은 병장이 하사한테 개긴상황이지만 야비군이라 그냥저냥 넘어간상황
빨간머리지단
미친넘이네
호오인쿄우마…
지가 규칙을 어겨놓고서는 뭘잘했다고 저랬을까요... 흡연충이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님...
담배 핀사람 잘못이지 하사 말에 나와있네  쉬는시간도 아닌데 왜 담배피냐고  ㅋㅋㅋ 담배가 피고 싶으면 쉬는시간에 피면되지... 흡연충 맞네
음 이건 일단 담배 핀 사람 잘못은 확실함. 다만 군인 하사도 머라고 할까 빌미를 줬네요. 물론 주의를 줬는데 저 담배핀사람이 재수없게 굴었으면 이해가 되지만 안그런 상태에서 저리 빈정댄거면 성깔 좀 있는 사람들은 순간적으로 자기 잘못 인정 안하죠.
하사는 무슨 죄인가요 조기퇴소 안당한게 신기한듯
병신들 민원이 뭔 대단한거라고 ㅋㅋ 저러면서 갑질문화 욕하지 인생 유일한 업적이 군대빨리 갔다온 놈들 ㅉㅉ
담배 피는 놈들 제발 하지말라고 하면 하는 새끼들임 ㄹㅇ 노답 일부만 그런거에요~라고 하는데 내 경험상 일부는 아님 오히려 잘 지키는 쪽이 일부고 대다수가 존나 겉멋만 들어서 지나가면서 담배피고 아무대나 침 찍찍 뱉고 어휴~ 담배 피우는 사람들중에 기본이 안되어 있는 사람이 대다수임
1 2 - 518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